Client 코스모코스 | Type 웹디자인 | Design 제안용 100% | Work year 2016
소망화장품과 KGC브랜드 합병으로 여러 브랜드를 통일성 있게 표현하기 위하여,
메인 브랜드의 광고영상을 키 비쥬얼으로 배치하고 그리드 형식의 디자인을 적용하여
다양한 브랜드를 한 눈에 나타낼 수 있도록 작업하였습니다.
'WEB & MOBIL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캐논 EOS Ra_Promotion site (0) | 2022.01.11 |
---|---|
삼성헬스_App (0) | 2022.01.11 |
아미노 바이탈_Web (0) | 2021.12.04 |
KGC 라이프앤진_Web (0) | 2021.07.24 |
ACT 심마니_Web (0) | 2021.07.24 |